2022년 '쉽게,빠르게,편하게, C4:ERP 2.0' 런칭 > Cloud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Cloud 게시판

2022년 '쉽게,빠르게,편하게, C4:ERP 2.0' 런칭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 461회 작성일22-10-12

본문

SAP Business One 에 기반한 C4:ERP 2.0은 ERP 구성과 프로세스를 중소기업 현실에 맞게 간소화함으로써 사용자 이해를 돕고, 쉽고, 빠르게 도입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가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ERP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도록 그 동안의 사용자경험을 반영해 기존 데이터 입력 방식과 함께 엑셀 업로드를 비롯한 로봇업무자동화(RPA)를 활용한 자동 입력 기능을 추가했다.
전자결재 솔루션을 기본 모듈로 포함해 결재 완료된 비용전표가 ERP 시스템에 실시간 연동되도록 구성했다.

 ERP 데이터 활용 능력을 혁신하기 위해 내재화된 강력한 데이터 분석툴을 소개하고 사용자가 직접 KPI와 대시보드를 구성하고 공유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일반 사용자들이 익숙한 엑셀 피봇 분석과 같은 리포트 기능도 내재화해 ERP 시스템 내에서 다양한 조건 검색과 검색 결과를 다양하게 분석하는 방법도 소개했다.

전자 증빙 솔루션과 융합으로 법인카드, 개인카드, 영수증 등 증빙 관리에 대한 혁신을 통해 중소기업이 외부감사를 위해 증빙 서류를 철해 보관하는 불편을 해결했다.

비에스지원 관계자는 “중소기업이 디지털 전환, 비대면 확대 등 급격한 변화에 보다 쉽게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C4:ERP 2.0을 적극 소개하고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중소기업이 해외 진출에도 강력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에서 다시 보기와 발표 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비에스지원대표. 김태룡
대표전화. 02-552-4200팩스. 02-554-5673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26길 6, 5F 7F (역삼동, 진성빌딩)

COPYRIGHT@2022 BSG ONE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