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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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tbot 이란?

챗봇(chatbot) 혹은 채터봇(chatterbot)은 음성이나 문자를 통한 
인간과의 대화를 통해서 특정한 작업을 수행하도록 제작된 컴퓨터 프로그램

인간이 사용하는 언어를 이해해서 대화를 진행하는 자연언어처리 기술을 적용하는 언어이해 방식,
입력받은 말에서 특정 단어나 어구를 검출하여 그에 맞는 미리 준비된 응답을 출력하는 검색 방식,
그리고 각본을 미리 만들고 각본에 따라서 사용자의 입력에 대한 동작과 각본에 있는 응답을 출력하는 각본 방식이 있다.

인공지능 챗봇

인공지능 기술기반 챗봇은 사용자의 자연어 발화문장을 학습하고,
의도를 분류하여 그에 맞는 답변을 제공해줍니다.

Chatbot Service 구성

챗봇서비스를 위해서는 자연어 이해,
시나리오형 대화관리, 개발/운영환경 필요

Easy-to-Use

직관적인 User Interface로 사용하기 편리하며 AI 신기술 탑재 및 연계가 용이하고
다양한 API 연동, ERP, SCM 연계가 가능합니다.

내 손안에 개인비서

아라챗봇은 복잡하고 사용하기 어려운 환경 기존 업무환경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킵니다.

Only One

아라챗봇에게 필요한건 오직 질문입니다. 원하는 업무를 질문하세요.

스마트한 Ara-Chatbot

아라챗봇은 need와 want 모두 해결 할 수 있습니다.

  • 똑똑한 Chatbot을
    쉽게 만들수 있어야
    • 말귀를 잘 알아듣고
    • 고객주도형의 대화처리가 가능한
    • 설계/학습의 비용이 경제적인
    • 딥러닝, 하이브리드,
      문맥지원, 설계지원툴
  • Chatbot의 개선 및
    운영 부담이 작아야
    • 구축사 도움 없이도
    • 지속적인 학습 및 개선이 가능한
    • 빠르게 발전하는 신기술 수용 용이한
    • GUI 기반, 시뮬레이터,
      재학습툴, 플러그인,
      멀티테넌시, 마스터봇
  • Chatbot의 개선 및
    운영 부담이 작아야
    • 다양한 Channel 및 Legacy
    • 자동화 연계가 손쉬운
    • 다양한 메시지 포맷 및 UI지원
    • 봇스테이션, API,
      게이트웨이/스토어,
      RPA연계, 리치폼UI

㈜비에스지원대표. 김태룡
대표전화. 02-552-4200팩스. 02-554-56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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