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지원, 고객초청 세미나 개최

입력
수정2019.10.20. 오후 1:34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비에스지원은 17일 고객초청 세미나 및 사용자교육을 진행했다.

SAP ERP 구축·운영 전문기업 비에스지원(대표 김태룡)은 17일 서울 토즈강남 2호점에서 고객초청 세미나 및 사용자교육을 진행했다.

비에스지원은 행사에서 SAP코리아와 협력해 'SAP비즈니스원'의 트렌드와 비전을 설명하고 성공적인 DX 전환을 위한 로봇프로세스자동화(RPA)기술과 구축사례를 제시했다.

세션에 참가한 SAP코리아는 블록체인 기술과 클라우드 컴퓨팅, 사물인터넷(IoT), 머신러닝 등 DX 관련 기술을 SCP(SAP Cloud Platform)를 통해 구현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비에스지원은 효과적인 로봇프로세스자동화(RPA) 도입 제언과 구축사례를 바탕으로 RPA&AI 전문업체 그리드원의 솔루션을 활용한 업무 완전 자동화 모델을 설명했다. 비에스지원은 모바일 경비관리 솔루션 비즈플레이와 연동한 업무간소화 방안과 SAP 비즈니스원의 고도화된 원가-손익관리 모듈 활용방안을 소개했다. 회사는 ERP 활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중견 기업을 위해 업무혁신을 위한 방향성을 제시하는 것이 목적이라고 설명했다.

권상희기자 shkwon@etnews.com

▶ 네이버 모바일에서 [전자신문] 채널 구독하기

▶ 전자신문 바로가기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